이명 대처 요령을 따르십시오.

2020. 6. 16. 06:16카테고리 없음


이명 대처 요령을 따르십시오.




이전에 놓쳤던 많은 조건들이 의료기술의 향상에 힘입어 현재 진단되고 있다.


예를 들어, 귀에서 울리는 소리를 이명이라고 식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은 이명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이 상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명 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하려면 잘 때 백색 노이즈 기계를 사용해 보십시오.


백색소음을 산만하게 하면 이명을 무시하고 잠을 좀 잘 수 있을지도 모른다.


백색소음이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것을 시험해 보고 당신의 상태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벨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 침착해야 한다.


울리는 소리 자체는 심각한 건강상의 고통의 증상이 거의 아니기 때문에 아무 의미도 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비교적 빨리 사라지지 않는다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은 신중하다.




이명으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수영할 때 꼭 귀마개를 해야 한다.


수영을 할 때, 귀의 한쪽이나 양쪽 모두에 물이 스며드는 것은 매우 쉽다.


이것은 이명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슷한 문제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귀마개를 샤워기에 가져갈 수도 있다.




좋은 음향 발전기에 돈을 좀 써서 침대 프레임의 머리 근처에 놓아라.


이런 종류의 발전기는 당신의 생각을 이명소리의 짜증에서 벗어나 다시 집중시키는 견고하고 하얀 소음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조용한 잠을 갈망하고 있다면, 소리 발생기는 정말로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다.




이명 효과를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경험하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이명은 때때로 정신적으로 유발된다.


덜 서두를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보고 미리 준비하기 시작하라.


일상 생활에서 습관적으로 연습하는 단순한 부분이 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깊은 이완 기술을 추가하라.




네 이명은 네가 알아서 할 수 있어.


이명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단기적인 고통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긴 형벌이다.


아무리 이명을 갖고 있어도 그것을 처리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면 된다.




시끄러운 음악은 듣지 마라.


비록 그것이 더 재미있을지는 모르지만, 시끄러운 소리를 꾸준히 듣는 것은 청력을 잃고 이명 현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스테레오나 헤드폰으로 볼륨을 블라스팅하는 것을 삼가고, 다른 소스에서 큰 소리가 날 것으로 예상할 때는 귀마개를 가지고 가십시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서 이명을 진정시켜라.


당신을 지치게 할 상황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매일 밤 약 8시간의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그리고 낮 시간에 잠깐 낮잠을 자려고 한다면, 당신의 증상은 매우 개선될 가능성이 있다.




이명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집을 금주 지역으로 만드세요.


HVAC 시스템에 팬이 있는 경우 전원을 켜서 집에 있을 때 흰 소음이 발생하도록 하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으로는 작은 공간 선풍기, 또는 각 방에 있는 부드러운 명상 분수가 있다.


기분 좋게 산만한 소리로 집을 채움으로써, 여러분의 마음은 이명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러면 집을 비울 때 귀에서 울리는 소리만 걱정하면 될 텐데, 그렇다면, 어쨌든 별로 귀찮지 않을 정도로 바쁘겠지.




이명 증상은 시끄러운 소음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으므로, 그것들에 대한 노출을 제한해야 한다.


예상치 못한 소음은 항상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제거할 수 없거나 피할 수 없는 소음에 대처하기 위해 귀마개를 항상 가까이 두어야 한다.


만약 귀마개가 없다면, 손가락을 기억해라.


만약 귀마개가 없고, 건강에 좋지 않은 소음 레벨이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손가락으로 귀를 막아라.




이명 증상을 경험할 때,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일어나는 스트레스는 때때로 일어나는 스트레스보다 더 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라.


스트레스는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큰 성가신 일로 변하게 한다.


스트레스 수준이 조절되는 대로 이명을 치료하는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이명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이명이 있는지 없는지를 평가하기에 더 좋은 위치에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명으로 고생할 것 같으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보라고 해라.


설사 그가 당신에게 나쁜 소식이 있다 하더라도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이다.